오늘은 뭘 먹을까요?


제가 먹을 수 있는 것을 먹어야 겠죠^^

ㅋㅋㅋ



자...

오늘 영어 방귀는 이것입니다.


오늘도…

거룩한 몸부림을 해야 한다.






먼저 예수님 부활을 외쳐 주고~!!




last


엘 에이 에스 티~!


이걸 몰라?


중학생 1학년 수준의 단언데~!!!


엉 몰라~!!!


그러면 네이버 사전을 찾아보자~~

이것 저작권 있는것인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바로 다른 사전을 사용할께요^^




미국식 래스트~


영국식은?

라~스트


라스트~~!!



음…


이놈의 뜻이 뭐야?


도대체~!!





뜻이 정말 많지~?


그 중에….


동사적 의미만 오늘 확인해보자~!!




계속되다!!!!


계속되다~~


계속되다~!!



뭐가 계속된다는 거야~?




lasted...가 동사로서 의미이고…


계속되었다라고

이해하면된다고…


더 미팅 온리 레스티드...어 퓨 미니츠


단지~~!! 계속되었어… 아주 짧게~!!


레스티드



오늘은 여기까지..

ㅋㅋㅋㅋㅋ


동사적 의미가 또 있는데

내일 하던지 합시다.

ㅋㅋㅋ

내일 꼭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