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Process Hacker #1

[해부]Process Hacker #2-PhEnumHandleGeneric()함수 째려보기….

[해부]Process Hacker #3 - Callback 함수는 누가 설정하나?

[해부]Process Hacker #4 – PhEnumProcessHandles()째려보기..


[해부]Process Hacker #5 – 커널 속으로 들어가 보아요~~

음…안녕하십니까…미친감자 김주생이라고 합니다.

열정은 중요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삶의 의미를 부여해주니까요…

가만 생각해보면…일류,최고, 라고 하는 곳의 특징은

제가 경험해 본 결론으로는 남다른 열정이 있었던 것은 필수 사항이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인 곳 치고…그곳이 뜨겁지 않은 곳은 없었습니다.

암튼..

내가 세계최고가 되길 원한다면…세계최고의 열정을 품으면…될것이라고 생각드는군요….ㅋㅋㅋㅋ

아침부터…설교를 했군요..ㅋㅋ^^

암튼.어때뜬 ANYWAY!!!!

오늘 하루는 신이 저희에게 준…아니 오늘이 아니라..지금은…PRESENT는 신이 우리에게 준 …말 그대로 PRESENT(선물)입니다.

이선물을 그냥 버리지 맙시다……

^^!!!

ㅋㅋㅋ

이제까지 저는 PROCESS HACKER라는 친구의 몸속(?)을 구경하고 다녔습니다.

특정 프로세스를 선택하고..더블클릭하는 곳에서부터…커널 속 까지 들어가…어떻게 핸들정보를 끄집어 내는지를..보려고 말입니다.^^

자…오늘은….계속해서 PROCESS HACKER 패키지 여행을 떠날것인데……~~~ㅋ~~

오늘은 핸들테이블을 보기전에 프로세르가 종료하지 못하게 하는 코드를 구경해보죠~~~

자 떠납시다……

할렐루야~~!!

 

 

이글을 그제 KTX안에 썼던것이라…ㅋㅋ 이런 내용이 들어가네요 ㅋㅋㅋㅋ

 

 

 

 

 

 

 

어제는 집에 갔더니..17개월된 아들이 잠시 잠을 자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기회는 이때다 하고………….글을 쓰고 있는데….몇분되지 않아…

저희 아드님께서…일어나시지 않는것입니까!!

그래서 집에서 작업을 못했다는…~~저희 아들이 컴퓨터는 너무 좋아해서…아들앞에서는

노트북을 열지못합니다……

담엔…..아들 제우가 1시간씩…하는걸로 해야겠어요…..아..그시간은 아내와 대화를 하는 시간이긴 한데….

암튼..쉽지 않네요…그래도…계속 시도해보겠습니다.

다들 오늘도…승리하세요!!!

화이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