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Halleluya Halleluj(y)ah

항상 까먹든다…

Hallelujah의 스펠링을 …


마이크로소프트웨어에 연재할 내용을 이번에는 미리 준비해놓자..

항상 닥쳐서. 새벽늦게까지 하지말고…


음…

스크래치




음…

저...것을 C 언어로 표현하면….


for문이 좋을까요?

while문이 좋을까요?

흐~~~


음…

디귿 안의 공백에 있는 것을 10번 반복하겠다는 것이지용~~


흐...이렇게 돌립니다….



음...스크래치도 어떻게든....섞어가지고...

글을 써볼까 하는데....


일단...


배열 문자열 포인터~!!!

에 대해서 글을 써야 겠습니당~~!!


배열에 대해서 무슨 내용을 써야 할까?


Give me energy of your who is God!!!



배열에 대해서 써야 한다….


배열...문자열...포인터



배열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도록…!!!!


배열….

음...스크래치에도 배열이라는 것이 있나?


배열에 대해서 설명한다!!!


배열..문자열...포인터…


어떻게 해야 재밌을 까요~?



배열~~

배열에 대해서만….하자만~~!!!!




어떻게 하면 더 재밌게 할 수 있을까요???


흐흐흐


아니..이것 보다….


배가 열개입니다.~~!!로 해볼까요???



음...이 배 말고…


물위의 배열로 해야 하나???




음…..이것도 좋지만~!~!!

ㅎㅎㅎㅎ

너무 했나?


이것....;;;;;


암튼…..


배열을 한자로 확인해보죠~~!!


한자로 보면 …


더 어렵구나~~!!!


아이구….



나눌 배? 짝 배?





닭유 자로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하면….


이렇게 닭들이 나옵니당~~!


오늘은 여기까지…


ㅋㅋㅋㅎㅎㅎㅎ


배열,,,,,,,,,


문자열…..


열에 대해서 공부를 많이 해야 할 것 같군요…


ㅎ후후후훟






+ Recent posts